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유진 프로필 집 가수 고향 아빠 엄마

반응형

오유진 프로필

 
반응형

오유진은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다.

반응형

2009년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에서 태어났으며 2024년 기준 연 나이 15세이다.

반응형

촉석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진주여자중학교재학중이다.

오유진은 첫돌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생계를 책임지는 어머니를 대신해 할머니 밑에서 성장했다. 오유진은 "돌 때부터 부모님께서 이혼하시고 엄마가 일을 하시다 보니 잘 못 보고 거의 할머니와 있었다.  

반응형

방송활동 하다보면 제 또래 친구들은 다 엄마랑 가족분들이랑 다니는데 저 혼자만 할머니랑 다니니까 '쟤는 왜 부모님이랑 안 다니지'라는 소리도 조금 들어봤다. 엄마는 늘 일로 바빴으니까"고 사연을 털어놓았다. 오유진의 엄마는 85년생으로 알려졌다.

 

트롯전국체전

2020년 12월 오유진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김용임의 ‘오늘이 젊은 날’을 색소폰 연주와 함께 부르며 올스타로 1라운드를 통과 조회 수 780만을 돌파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으며 결승전에서 동메달과 상금 2천만 원을 받았다.

이후 트롯전국체전 대잔치, 스페셜 갈라쇼, 불후의 명곡, 컴백홈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이후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BC 방과후 설렘에 참가하기도 했는데 당시 오유진은 아이돌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해당 대회에 참가했다고 한다.

반응형

할머니와 함께 노래교실을 다니면서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 오유진은 차차 지금의 놀라운 노래실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매니저 겸 할머니인 유일남은 노래 교실 회장님이라고. 오유진은 도움을 주거나 케어할 사람도 없었다. 늘 함께 다니는 할머니와 모든 것을 정해야 했다.

반응형

한편 오유진은  ‘트롯 전국체전’을 합격해야 했던 남다른 이유를 밝혔다. 오유진은 “여기서 떨어지면 할머니가 공부하라고 하셨다. 저 공부하기 진짜 싫어한다”며 “공부는 체질에 안 맞는다. 이 무대에서 떨어지면 내가 공부를 해야하나 오만가지 생각이 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유진은 한 방송에서 할머니에대해 "저한테 엄마 같은 존재다" 할머니에게 평소에 하고 싶었는데 못했던 말로 '고마워'를 꼽으며 "할머니 저를 어릴 때 부터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셨다. 100살, 1000살까지 꼭 저랑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

2023년 12월 미스트롯3에 참가해 본선에 올랐으며 1도1데스매치전에서 새로운 장르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오유진은 유지나 '모란'을 선곡했다.  
오유진은 "제가 점점 커가면서 엄마의 말씀들은 다 '모란' 가사 같아서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오유진은 연습 중 엄마와 전화통화를 나눴다. 엄마는 "연습 영상 보내주잖나. 듣고 어땠냐"는 딸의 질문에 "많이 늘었다. 연습 많이 하게 느껴지고"라고 덤덤하게 말하다가 이내 울컥하더니 "고생 많이 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너무 미안하다. 힘들었구나 라는 생각도 했고 마음이 너무 아팠다. 엄마는 항상 너 응원하고 너 믿는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해 뭉클함을 드러냈다.

오유진표 진심어린 사모곡에 방청객들과 참가자들은 눈물을 보였고 마스터들은 "레전드 무대 나온 것 같다"고 평가했다.

오유진 친부 주장 스토킹 사건
2023년 11월10일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오유진이 친부라고 주장하는 60대 남성 A씨의 스토킹으로 두려움에 떨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지난 8월 초, 오유진의 외할머니는 한 통의 수상한 전화를 받았다.수화기 너머의 남성은 자신과 오유진이 이상할 만큼 닮았다며, 할머니에게 만남을 제안했다고. 황당한 전화가 걸려온 그 날 이후 오유진 관련 기사와 영상마다 자신이 친아버지라는 내용의 댓글이 하루에도 2~30개씩 천여 개나 달리기 시작했다.

심지어 직접 비교해 보라며 자신의 사진까지 공개한 그의 정체는 60대 남성 오 씨(가명). 그는 과거 교제했던 여성이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채 헤어졌고, 그 여성이 낳은 아이가 바로 오유진이라고 주장했다.

반응형

끊임없이 전화를 걸어 오유진과 만남을 종용하는 오 씨 때문에 본인은 물론 가족들은 두려움에 떨고 있었다. 심지어, 오유진이 재학 중인 학교에 찾아와 그녀를 지켜보고 말을 걸기도 했다는 오 씨. 오유진의 집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살고 있다는 오 씨가 언제 찾아올지 모른다는 불안에 휩싸인 오유진의 할머니는 정신과 약까지 복용 중이다.

오유진의 엄마는 “제가 열 달을 배불러서 애를 직접 낳았고 또 아기 아빠가 탯줄도 잘랐고 시어머니 친정엄마가 밤새도록 같이 기다렸다가 애 낳는 것도 봤는데 말도 안 되는 거다”라며 A씨의 주장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A씨는 평행이론까지 언급하며 유진 양과의 만남이 우연이 아닌 운명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제작진은 이 논란을 끝낼 가장 확실한 DNA 검사를 제안하자 A씨는 처음에는 동의한다고 했다가 금세 거부하며 말을 바꾸고는 서둘러 자리를 떠났다.

결국 오유진 양의 가족들은 스토킹 등의 혐의로 A씨를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 측은 이날 방송을 통해 “명예훼손과 스토킹 처벌에 관한 혐의로 조사받은 다음에 검찰로 송치됐다”라고 밝혔다.

 

 

김태웅 프로필 엄마 아빠 고향 나이 효자 트로트 신동 특종세상

효자 신동 김태웅 엄마 아빠 트로트 신동 김태웅은 대전광역시가 고향이며 석교초등학교 3년 재학중이다. 태웅군은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추석 특집 ‘신동 가요제’에 참가해 ‘엄마 꽃’

tokipu.tistory.com

 

화연 프로필 집 고향 학력 나이 남편 이상형

화연 프로필 화연(본명 김승현)은 걸그룹 출신의 트로트 가수이다. 1988년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36세이다. 2014년에 마루기획에서 걸그룹 1PS(원피스)의 리더(예나)로 '여자이니까'로 데뷔해 활

tokipu.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