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쿠마가이 프로필
배우 다니엘 헤니가 최근 미국에서 결혼을 하면서 그의 아내인 루 쿠마가이에 관심이 모아졌다.
루 쿠마가이는 1993년생으로 2023년 기준 연 나이 30세로 다니엘 헤니와는 14살 연하이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인계 미국인 배우이자 모델이며 루이카 로즈(Ruika Rose)라는 예명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TV 시리즈'9-1-1', '굿 트러블','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인트라퍼스널', '사랑 없는 숲' 등에 출연했으며 비키니 모델 및 미국 애견 관련 광고에도 출연한 바 있다. 또한 태권도 빨간띠로 운동에도 관심이 많은것으로 알려졌다.
류 쿠마가이는 지난 2018년에도 다니엘 헤니와 열애설이 거론됐다. 당시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비슷한 장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하루 차이로 개인 SNS에 업로드 했다. 또한, 다니엘 헤니가 키우는 개가 류 쿠마가이의 사진에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다니엘 헨 소속사는 "본인 확인 결과,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사랑으로 결실을 맺어 미국에서 가족,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조용하고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 그룹은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라고 밝혔다.